Warning: Undefined array key 0 in /var/www/tgoop/function.php on line 65

Warning: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value of type null in /var/www/tgoop/function.php on line 65
- Telegram Web
Telegram Web
#Aster #APX

Aster, 구 APX 일지


21년 10월 ~ 12월| 에드작
21년 12월 |에어드랍 수령


상장하고 한 $0.1 선까지 상승했던 듯, 인당 21만개 혹은 42만개쯤 에드해줘서 인당 2만불정도 에드였던 것 같습니다.
욕심 부리다가 단 1개도 못팔았습니다.

22년 3월 | 추매, 단가 $0.075
22년 4월 | 일부 익절, 단가 $0.09
23년 1월 | 일부 추매 단가 $0.03


그렇게 버티고 버티다가 24년 바이낸스 알파에 상장하고 $0.16 ~ $0.2까지 상승하게 됩니다.

그때, 아 이제 존버가 끝났다, 바이낸스 가고 성불하겠다 했는데 연말이 되니까 Astherus랑 합병 공지가 나오더라구요.

합병 공지는 나왔지만 토큰이 어떻게 되는지, 합병 된다면 비율은 어떻게 되는지 전혀 공지가 나오지 않았기에 어떠한 판단을 할 수가 없었고, 그냥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고 몇일 전 ASTER로 1:1 컨버전 공지가 나왔고, 9월 17일 컨버전을 진행하게 됩니다.

9월 17일 상장 당일 | $0.16 ~0.18 일부 매도
바이낸스 알파 공지때 못팔았던 것.. 여태까지 기다렸던게 눈에 밟혀서 일부 매도후 취침

9월 18일 | $0.5 일부 매도
바이낸스 알파 때 봤던 잔고 만큼 매도, 의도는 단순하게 일부 익절하고 남은 물량은 그래도 계속 들고 가보자였습니다.

그동안 기다린 것은 여기까지로 보상 받았고 이제 남은 것은 진짜 없는 돈 셈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이 가격에 매도한다고 해도 인생이 바뀔 돈은 아니고 이미 투입했던 자본의 10배는 회수했기에 남은 것은 좀 더 두고보지 않을까..

5달러 10달러가면 인생이 바뀔 돈이라 기다리는 중입니다.

가면 에드 ㅈㄴ하겠습니다 진짜로.

지금 이거 사라고 올리는 글 아닙니다 정말로, 다음 먹거리를 찾아야죠.

아직 코인판에는 기회가 많고, 우리가 그걸 같이 찾아서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9🔥4
[거래] 제로지(0G) 신규 거래지원 안내 (KRW, BTC, USDT 마켓)
🔗 공지사항 확인하기
😁4
다음 잠재적인 먹거리를 찾았습니다.

우선 첫 번째는 KAST, 다음 것은 조금 더 확실해지면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전에 간단하게 소개 드린적 있었는데, 이번 KBW 기간 중 VIP 파티등에 참석하면서 팀들 뵙고 확실히 먹을 각이 보여서 조금 더 적극적으로 사용해보려합니다.

https://kastfinance.app.link/KASTKR

저는 파운더스 에디션이랑 X 카드 발급 받아서 사용중이고, 실물 카드도 이번주에 수령하였습니다.

이번 달 프로모션은 약 5일밖에 남지 않아서 살짝 타이트하긴한데, 최대한 사둘 것 있으면 카스트로 미리 긁어둘겁니다.

카드 실 사용하면서 동시에 에드작, 그리고 이후 프로덕트가 나오면 그것도 팔로업해가면서 포인트 꾸준히 모아갈 예정입니다.

사실 에드작을 넘어서, 코인을 마음 편하게 바로 카드로 실 사용할 수 있다는게 꽤 큰 메리트라 돈 좀 크게 나갈 일은 다 이것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구나 여행 자주하는 분들에게도 이게 꽤 큰 메리트가 있는데 국내 카드사는 기본적으로 결제 통화가 KRW인 반면 카스트는 애초에 스테이블 코인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카드기에 기초자산 자체가 USD입니다.

타 국가에서 사용할 때 이중환전도 피할 수 있고, 굳이 거래소를 통해서 법정화폐로 바꾸지 않고도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꽤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물론 리닷페이 등 지금 꽤나 많은 카드 프로젝트가 있지만 카스트가 차별화되는 점은

1. 확실하게 토큰 발행 계획이 잡혀 있고, 프로덕트가 이후 추가될 계획이 있으며 그 프로덕트가 짱짱하다는 점
2. 시드 배커가 HSG, Peak XV, 세콰이아 차이나와 인디아
3. Circle (USDC)의 이전 VP가 대표로 직접 진행하는 프로젝트

이렇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https://kastfinance.app.link/KASTKR
상기 링크로 가입시 200포인트 추가 보상과 20% 카드 발급 비용 할인이 됩니다.

첫 프리미엄 카드 구매 보상은 10,000 포인트 5번째 카드 결제시 추가적으로 500 포인트 그리고 상기 링크로 가입시 추가적으로 200 포인트 적립이 있어서 10,700 포인트를 받고 카드 사용시 카드 등급에 따라서 4%/7%/10%의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드작으로 접근해도, 실사용적인 측면으로 접근해도 모두 괜찮은 프로젝트지 않나 싶습니다.
8🔥2
Dynasty
Photo
첫번째 사진은 현재 인비테이션 온리인 솔라나 솔리드 골드 카드인데, 37g의 순금으로 그냥 통짜 금입니다.

저도 만져만 봤는데, 진짜 포스가 다르더라구요.
🤩6
AI가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까? – 알로라 네트워크

개발자로서 인공지능(AI)을 바라볼 때마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듭니다. “AI가 내가 매수하려는 자산의 미래 가격을 예측해줄 수는 없을까?”시장에서의 의사결정은 늘 복잡하고 감정에 휘둘리기 쉽기 때문에,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예측 모델이 존재한다면 분명 유용할 텐데 말이죠.

이와 관련해 최근 주목하게 된 프로젝트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Allora입니다. 아직 학습 중이긴 하지만, 개념 자체가 흥미롭고 실용적인 가능성을 지니고 있어, 향후 이와 관련한 내용을 정리해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Allora는 단일 AI 모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여러 개의 독립적인 AI 모델들이 동시에 동일한 문제를 예측하고, 서로의 결과를 평가하며 스스로 정제되는 구조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집단 지능 기반 예측 네트워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이 과정이 탈중앙화된 구조 위에서 작동한다는 사실입니다. Allora는 특정 기업의 서버나 중앙 집중형 시스템에 종속되지 않으며, 네트워크 참여자들이 자율적으로 모델을 제출하고 검증에 기여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예측 결과의 투명성과 확장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시간 뒤 이더리움(ETH) 가격이 상승할 것인가?”라는 질문이 주어진다고 가정해봅시다. Allora에 참여한 수많은 모델이 이 질문에 대한 예측 값을 제출하고, 별도의 참여자들이 각 예측의 신뢰도를 평가합니다. 실제 가격이 확인된 이후에는 예측 정확도에 따라 보상이 분배되며, 성능이 낮은 모델은 점차 도태됩니다.
결국 정확도가 높은 모델들이 영향력을 얻고, 그렇지 않은 모델은 자동으로 필터링되는 자율 진화적 구조가 형성됩니다.

개발자로서 Allora가 특히 인상 깊었던 이유는, AI 모델을 직접 개발하지 않아도 그 예측 결과를 외부에서 API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DeFi 프로토콜을 설계하거나 금융 상품을 기획할 때, Allora의 데이터를 오라클처럼 불러와 실시간으로 접목할 수 있는 것이죠.

체인링크가 ‘현재 가격’을 제공하는 오라클이었다면, Allora는 ‘미래 가격’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오라클이라고 이해하면 비교적 명확합니다.

Allora는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그 개념과 구조는 향후 탈중앙화 예측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의 발전 과정과 기술적 적용 가능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탐색해볼 생각입니다.

https://x.com/Dynasty_intern/status/1971575595546067046
4
#Mawari

마와리 네트워크, 디스코드 OG Giveaway


마와리에서 매주 진행하는 OG 이벤트입니다.

이번주는 2개 이벤트가 진행되며, OG 롤 보유 시 추후 노드 운영할 때 추가 혜택이 있다고 하니 노드 구매하신 분들은 노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300포인트 모으면 Navigator 역할 구매 가능)

1) XR Puzzle 이벤트
- 일정: 10/2(목) 02:00 ~ 10/3(금) 02:00
- 장소: 디스코드 event-announcements 채널
- 보상: 참여 시 10포인트 + 상위 3명 OG 역할

2) 교육 퀴즈 이벤트
- 일정: 10/3(금) 02:00 ~ 10/5(일) 02:00
- 장소: 디스코드 education 채널
- 보상: 참여 시 10포인트, 전부 정답 시 OG 역할
3
😑 Flipster 100K USDT 트레이딩 토너먼트 오픈!

안녕하세요, DYNASTY입니다
Flipster에서 최대 100,000 USDT 상금이 걸린 트레이딩 대회가 시작됩니다!

거래량, PnL 성과에 따라 보상은 물론, 럭키드로우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 이벤트 일정

등록: 9월 29일 09:00 ~ 10월 17일 09:00 (한국시간)
대회: 10월 3일 09:00 ~ 10월 17일 09:00
보상 지급: 11월 1일 08:59까지

🎯 이벤트 구성

1. 랭킹 보상
- 1등 30%, 2등 15%, 3등 10%
- 4~5등: 7% / 5%
- 6~10등: 각 2%
- 11~20등: 각 1.3%
- 21~40등: 각 0.5%

2. 거래량 보상 (최대 60,000 USDT)
- 총 거래량 1억 달러 달성 시 3,000 USDT부터 시작
- 최대 30억 달러 달성 시 60,000 USDT까지

3. PnL 보상 (최대 40,000 USDT)
- 총 거래량 1억 달러 달성 시 2,000 USDT부터 시작
- 최대 30억 달러 달성 시 40,000 USDT까지

4. 럭키드로우 (총 거래량 7억 달러 이상 시 진행)
- iPhone 17 Pro Max (1명)
- iPhone 17 Pro (1명)
- Galaxy Z Fold 7 (1명)
- AirPods Pro 3 (KOL 채널별 1개, 10명 이상 참여 시)

🤘 참여 방법

1. DYNASTY 전용 링크로 가입 후 KYC 인증 완료 필수
2.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
3. 최소 거래량 10만 달러 이상 거래

⚠️ 유의사항

1. 거래량 10만 달러 이상부터 보상 대상
2. 모든 거래는 이벤트 시작 후 오픈된 포지션만 인정
3. 럭키드로우는 총 거래량 7억 달러 이상일 때만 진행
4. 어뷰징/워시트레이딩 적발 시 보상 제외
5. 최종 보상은 Flipster 검증 후 지급됩니다

👉 공지 원문 | DYNASTY 코드 가입(35% 페이백)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4
#HSK

살짝 장내에서 매수했습니다.

이제 갯수는 11만개를 살짝 넘겼군요, 1주년까지 조금 모아보려합니다.

손절가도 없고 목표가도 없습니다.

다만 목표하는 바가 있다면, HSK가 처음 세상에 선보였던 비전과 자신들이 뱉었던 말들을 지키는 것.

저는 비정상의 정상화를 원합니다.

현재 의도적인 방치를 진행하고 있다고 느껴지며, 시간으로 개미를 털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제가 틀릴 수 있습니다.

다만 틀렸을 때 잃을 것은 한정적이고, 맞았을 때 얻을 것은 잃을 것 보다 큽니다.

아무도 관심이 없는 시기에 매수하여, 다른 사람들이 관심이 생겼을 때 매도하는 것이 계획입니다.

해시키 바로가기
👍102
🦁 홍콩 거래소 해시키, 올해 IPO 추진

> 홍콩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해시키가 2025년 홍콩 증시 상장을 계획 중. 기업가치는 아직 미공개지만, 작년 거래량 680억 달러를 기록하며 현지 1위 자리를 굳혔음

Source: https://cryptonews.com/news/crypto-platform-hashkey-plans-hong-kong-ipo-this-year-report/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5
2
제발 경석이형님 버튼 딸깍 한 번만 부탁드립니다..
🙏3
밤 사이 폭락으로 사상 최대의 청산, 약 200억 달러에 달하는 청산이 발생하였습니다.

비트코인은 $100K 인근까지 하락하였고,
리플은 $1.2
아스터는 $1이 잠시 깨졌었습니다.
라이트코인은 $50 인근까지 밀렸었네요.

퍼프덱스 열풍을 타고 시장에 과도하게 꼇던 레버리지가 한 번 크게 정리된 것으로 보입니다.

코인글래스 기준 전체 미결제 약정은 2200억 달러에 달하다가 1500억 달러로 밤 사이 32%가 감소하였습니다.

하이퍼리퀴드의 미결제 약정은 150억 달러에 달하다가 이제 60억 달러로 밤 사이 60%가 감소하였습니다.

아스터의 미결제 약정은 40억 달러에서 30억달러로 약 30% 감소하였습니다.

이제 25년 5월, 25년 1월의 OI 고점과 비슷하게 썰려 나갔고 여기서 추가적인 OI의 감소가 있는지, 아니면 여기서 OI와 가격의 동반 상승이 있을지를 보고 대응해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3
제일 레전드는 이것 아닐까.

코스모스 ATOM은 밤 사이 $0.001 을 다녀왔습니다.
지금은 3천배 반등한 $3 이네요.
11
어제 10억, 지난 2주간 20억정도 해먹었습니다.

수익금을 날린거라고 그나마 자기 합리화하면서 정신승리중인데, 이건 아닌 것 같아서 복기겸해서 생각을 그리고 지난 시간들을 정리해봅니다.

우선 대부분의 손실은 현물에서는 ASTER, 그리고 장기간 보유하던 선물 포지션들의 청산에서 발생하였습니다.

분명히 트레이딩 커뮤니티에도 BNB 한자 밈장 + 프라이버시 섹터의 상승으로 조심해야한다고 말씀드렸으나, 정작 저는 저점에서 잡은 롱포지션이기에 괜찮다고 생각하고 안일하게 대응하지 않고 두었습니다.

LTC 70달러대 평단 롱, CRO 0.17 평단 롱, SUI 3달러 평단 롱, APT 4달러 평단 롱등, 안락하고 안일하게 홀딩하고 있던 롱들이 모두 터졌습니다.

ASTER의 경우 빗썸 상장 펌핑을 노리고 따리해두었으나, 상장 이후 상승에도 불구하고 제 호가를 받아줄 유동성이 없더라구요.

대략 빗썸 핫 월렛의 10%가 제 물량이였습니다.

포기하고 다시 출금하여 일정부분 정리했으면 되었을텐데, 마찬가지로 자고 다시 일어나서 대응하면 되겠지하는 안일함이 독이 되었습니다.

복기를 하면 가장 큰 죄는 안일함이였고, 그 안일함이 독이 되어 수익을 거하게 뱉어내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죄는 스스로 정했던 원칙을 깸이었습니다.
지난 8년간 현금화를 하더라도 30%는 코인으로 둔다, 풀매수를 하더라도 30%는 현금으로 둔다.
이것을 원칙으로 두고 풀시드 현금화와 풀시드 코인화를 피하고 있었는데, 이번 불장에 보유한 코인 가치가 상승하여, 포트폴리오상의 현금 비중이 점점 줄어든 것을 관리하지 못한 것이 두 번째 죄요 패착이었습니다.

분노 매매, 복구 매매를 피할겸, 그리고 이번 하락 이후 발생한 김프의 상승을 조금이라도 먹을 겸, 보유한 스테이블은 선물 매매할 일부만 두고 대부분 귀국하였습니다.

당장 분석해서 추가적인 하락을 피하거나, 포트폴리오를 리밸런싱한다던가 하는 것이 어쩌면 이성적인 판단일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저를 알며, 저는 이렇게 큰 손실을 보았을 때 이성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낮아지는 사람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렇기에 스테이블을 대거 귀국하는 것으로 일차적인 대응을 해두고, 추가적인 하락이나 여기서 단기적인 반등이 나온다면 그 때 가서 추가적인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게 보다 안좋은 결과를 가져오더라도 그래도 이전보다 보다 많은 현금 비중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 되었기에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으리라고 믿습니다.

여기까지가 제 상황이였고, 각 자의 사정이 그리고 각 자가 가지고 있는 이야기가 모두 다를 것입니다.

스스로 정한 원칙을 지키며 안일함을 조심하면 다시 좋은 날이 올 것이라고 믿으며, 다른 분들은 이와 같은 마음을 느끼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몇 자 남겨봅니다.
🫡2117👍7🐳4
2025/10/12 20:51:16
Back to Top
HTML Embed Code: